로그인회원등록장바구니현,접속자                       홍보용 베너광고
   

 

Date center


공간제안

사업자구매

일반구매


 

현재위치: 커뮤니티 > 신간서적 소개 (관련서)

 

 New publication
관련 신간서적
추천코자하는 관련 신간도서를 중복없이 글등록해 주시면 1000Point를 적립해 드립니다. 찾으시는 도서나 본문내용의 자료 검색은...
본 신간게시판 목록 맨 아래에 있는 전용 검색창을 활용하십시요.
  알기 쉬운 디자인 패턴
 | 알란 샐로웨이
| 김유리 역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 2003.07.25
| 300p
| ISBN : 8945071423
가격 15,000원 → 최저가 13,500원

책 소개
이 책은 한 마디로 ‘디자인 패턴을 사용하여 탄탄하고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객체지향의 원리’를 설명한다. 또 패턴을 적용할 때 흔히 부딪히는 프로그램 문제들을 해결해주는 실용 예제들을 담았으며, 패턴을 이용하는 최신 소프트웨어 설계 기법의 장점도 설명한다.

『알기 쉬운 디자인 패턴』에서는 패턴의 원리뿐만 아니라 분석과 설계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패턴을 사용하여 전체 개발 프로세스를 얼마나 쉽고 편하게 만들 수 있는지 보여주며, 패턴 하나하나의 개념과 장점을 설명하여, 결국 핵심적인 객체지향 설계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이끈다. 또한 C++와 자바로 작성된 예제와 패턴을 통해 각 패턴이 경우에 따라 "왜 필요한지", 반대로 "왜 적당하지 않은지" 설명하고, 중요한 패턴을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 구현 방법까지 소개한다.

이 책의 주요 내용
객체, 캡슐화, 상속에 대한 새로운 관점
디자인 패턴의 개념과 기원
패턴을 소프트웨어 설계에 적용하는 방법
UML을 이용한 패턴 기반,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개발
10가지 핵심 패턴(Strategy, Observer, Bridge, Decorator 등) 구현 방법
공통성/가변성 분석과 디자인 패턴, 이들을 통해 추상 클래스를 이해하는 방법

이 책은 패턴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객체지향 디자인 패턴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게 안내한다. 뿐만 아니라 분석에서 구현까지 설계의 모든 단계에서 패턴의 진정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전체적인 설계를 한 단계 향상시켜 줄 것이다.


목차
1부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개발 소개

1장 객체지향 패러다임
개요 31
1.1 객체지향 패러다임이 나오기 이전: 기능적 분해 32
1.2 요구사항의 문제점 33
1.3 요구사항 변경에 대처하기: 기능적 분해 34
1.4 변경되는 요구사항 다루기 37
1.5 객체지향 패러다임 40
1.6 실제로 해보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46
1.7 특별한 객체 메소드 49
1.8 요약 50


윗글 5만원 인테리어
아래글 하우징 인테리어(아름다운 우리 집 꾸미기)

 

상세정보(새창열기)


오늘뷰:0

샵제품 구매가이드
배송조회 / 택배추적
지역별 화물 운임비
카탈로그 / 샘플신청
FAQ 자주묻는 질문
개별 자유결제창
무통장 입금 알림장

긴급문자접수 교환과 반품에대하여 국민은행 바로가기 드라이 10개명 1:1고객문의 비공개 게시판 도벽@환경도예 - 단행본 웹카탈로그 새창열기기-준비중
지적산업재산-권 쇼핑몰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주소수집거부 사이트 맵 구매안전서비스 가입확인(에스크로 ?)